Article Image
Article Image
read

좋은 영화 한 편은 보는 것은 엄청난 기쁨을 느끼기도 합니다. 새발 더군다나 영화 보는 것을 수다히 좋아하는데요. 대부분 넷플릭스로 저는 영화를 즐기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영화를 찾다 보면 뭔가 모르게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만 많은 느낌?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 보니 오랜만에 영화를 봐야겠다고 생각했다가 리스트만 보고 무료영화 넷플릭스를 꺼버리는 경우가 성시 많더라고요ㅠ 젓갈 역시도 반대로 제가 최근에 넷플릭스 영화로 등록된 것 몇 가지고 넷플릭스에서 나온 신작과 아울러 무척 재밌게 봤던 것들만 추천을 조금 해드리려고 합니다. 하수 넷플릭스 영화 추천 리스트에는 전부 송두리째 검색이 가능하니 고심참담 마시고 오늘 포스팅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넷플릭스 영화 추천 생각 인생작 5가지 알아가시길 바랍니다. 밑짝 보셨다면 날찍 중에 필연 경계 개는 보시길 바랍니다. 스포일러는 없으니 안심하고 보셔도 됩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첫번째 완벽한 타인

범위 끼 날찍 완벽한 타인이 엄청나게 유행을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매일 영화가 무엇 나왔는지 모니터링하지 않는 압미 이게 나왔는지 졸형 나왔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참말 많습니다. 완벽한 타인은 한국 영화로 출연은 유해진, 조진웅, 이서진, 염정아가 유명한 배우분들입니다. 몹시 쟁쟁하죠? 급기야 스포일러 가난히 영화 내용에 대해서 오죽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금리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감을 늦출 수가 없습니다. 추격전, 스릴러 이런거 아닙니다. 무조건 우인 집에서 집들이를 하는 것을 배경으로 배우들끼리 대사만 주고받습니다. 다른 장면이 나오지도 않습니다. 다다 붕집 집들이에서만 벌어진 내용을 다루는데요. 반면에 불구하고 이렇게 긴장감을 늦추는 것 가난히 이어나가는지.. 짜장 자꾸 만든 영화인 것 같습니다.

내용은 친구 집들이에서 사람 커플이 모입니다. 거기서 수모 사람이 게임을 하자고 제안합니다. 게임은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저녁식사하는동안 오는 메시지, 카톡, 전화를 송두리째 공개하자는 내용인데요. 설마 부부끼리 비밀은 없다고 그렇지만 말하지 못할 사정은 제한 나뭇가지 정도는 있습니다. 그러한 것들을 모두 공개해버리면서 주인공들 빈틈 생기는 오해를 다루는 내용인데요. 진상 신박하고 있을 법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저는 이 영화를 영화관에서 보았는데요. 저는 대게 스릴러물을 좋아하는데 수지 영화를 스릴러보다 훨씬 긴장감있게 본 것 같습니다. 거의거의 영혼이 털릴 정도로요… 진리 재밌습니다. 끝나고도 여운이 적잖이 남기도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3번 차원 본 것 같네요!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두번째는 겟 아웃입니다.

익금 영화도 무지 유명합니다. 최근에 넷플릭스 영화 리스트에 등재가 되어서 이것도 추천드립니다. 영화 겟 아웃은 국외 영화입니다. 흑인 남자가 백인인 여자친구 집에 초대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서 북미에 개봉하고 나서 박스 오피스를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엄청난 센세이션과 영향을 준 영화입니다.

예고편이 스포일러가 아니야? 할 정도로 예고편에서 대다수 드러내는 듯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예고편마저도 너무너무 재밌어서 새삼스레 봤던 기억이 납니다. 겟아웃 영화는 초반부터 끝까지 정녕 숨을 죽이게 하는 영화입니다. 인식하지 못할 정도로 엄청난 미스터리한 분위기와 거기 희망 속에서 계속되는 여러 사건들이 관객들을 쥐었다 폈다 할 정도입니다.

대목 장면은 과연 소름 끼칠정도로.. 적는 순간에도 소름끼칠 정도로 놀라는 장면들도 어지간히 많습니다. 더구나 영화 안에 여러 말초 복선과 상징하는 바가 많습니다. 소품 자세히 모든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하니 영화를 보고 나서도 게다가 찾아보는 재미가 쏠쏠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인계 생작입니다. 이조 영화가 넷플릭스에 등재되었을 겨를 도통 기뻤습니다. 더더군다나 볼 호운 있어서요..! 이게 한없이 잔인하거나 무서운 장면이 나오거나 그러지는 않습니다. 특유의 미스터리한 분위기가 풍기는 것이 있습니다. 그래도 잔인한 장면이 몹시 없지는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공포 영화 같은 건 아니에요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세 번째는 낙원의 밤입니다.

낙원의 밤은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한국 영화입니다. 넷플릭스는 제작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주제에 대해서 태글도 걸지 않아 감독의 역량이 꼼꼼이 드러나는 작품인데요. 이출 영화는 베니스 만방 영화제 격식 초청작이며 누아르의 대작인 박훈정 감독의 영화입니다. 길미 감독은 신세계, 마녀를 제작한 감독인데요. 앞서 이것만 봐도 재밌을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을까요?

물건 영화 평점이 10점 만점에 6~7점으로 좋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저도 평점 따라 관람을 하기도 하는데 평점과 대단히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는 영화들도 매우 많습니다. 예전에 곡성 경우에도 거의 별점 완력 수준이었지만 개인적으로는 엄청난 대작이었거든요. 치아 낙원의 밤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랜만에 보는 한국형 누아르입니다.

중요 내용은 조직의 타깃이 된 한계 남자의 이야기와 죽음이 약간 남지 않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입니다. 엄태구 배우님, 전여빈 배우님, 차승원 배우님의 대단히 치밀한 젖 연기가 일품이며 누아르 영화이다 보니 편시 잔인한 장면은 무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신세계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하여간 평점은 어찌 좋지는 않지만 개인적으로는 러닝타임 그냥 막 재밌게 보았습니다. 유별히 가나오나 조연으로 오나가나 포스 넘치는 역할을 해주신 엄태구 배우님이 주연으로 나오면서 엄태구 배우의 연기력을 곧장 볼 복수 있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넷플릭스 영화 추천작 한복판 하나입니다.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네 번째는 인터스텔라입니다.

이익금 영화가 나온 손가락 어느새 7년이나 되었고 이제는 넷플릭스에서도 볼 복 있네요. 169분이라는 러닝타임을 진성 지루하지 않게끔 끌어주는 것도 크리스토퍼 놀란의 엄청난 능력인 것 같습니다. 영리 영화는 우주로 찾아가는 꿈입니다. 우주로 찾아가는 이유는 금시 지구가 직면한 문제점에 대한 방법을 찾기 위해서 떠나는 것이며 여 안에서 시공간의 불가사의한 틈을 찾습니다.

보통 말하는 시공간까지 하면 4차원 세계라고 하죠. 공간을 이동하면 시간도 이동이 된다는 그러한 내용을 현실 과학적 원리를 기반으로 만든 영화입니다. 조금 어려우면 어려울 수도 있지만 정말 너무너무 자주 만든 영화라서 동부동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이영화를 총 8번 본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내나 세 얼간이입니다.

익금 영화까지 넷플릭스에 나올 줄 몰랐습니다. 이익금 영화는 대변 희망적이며 고무적입니다. 안부모 취업준비를 하는 사람들이나 힘든 상황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충분한 메시지를 던져줄 삶 있는 영화입니다. 인도 영화라 그런지 중간중간에 수모 뮤지컬 요소가 수두룩이 들어가기 있긴 그러나 원판 많지는 않습니다. 영화 자체가 웃기기도 하고 노형 안에 담고 있는 내용이 무진히 가벼우면서도 묵직합니다.

내용은 천재들만 간다는 일류 명문대에 입학한 친구들 이야기입니다. 군 안에서도 성적과 전혀 취업만을 강조하는 데이터 속에서 그러한 내용들을 빠짐없이 뒤엎어버리는 친구가 등장을 합니다. 친구들에게 묻습니다. 그야말로 본인이 좋아하는 걸 하고 있냐는 질문에 다들 대답을 못하게 됩니다. 우리도 사물 속에서 이러한 의문을 원판 던집니다. 사실상 내가 좋아하는 일이 맞는지., 참말 적으로 그러한 직업을 위해서 대학을 가는 경우가 참말 없습니다. 어쨌든지 따라가는 정향 갈 뿐이죠.

상의물론 유익 영화처럼 마음대로는 할 길운 없는 게 현실이지만 여 안에서도 답은 있습니다. 그것은 어떻게 생각을 하느냐에 따라 달린 것이죠. 고로 이영화를 보고 나면 그래도 세상이 복잡한 것 같았지만 쉬워 보이기도 합니다. 가끔은 쉽게 생각을 하고 부딪힐 호기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영화 추천 5가지 해드렸습니다. 이식 중에 한편이라도 내자 보시는 것이 있다면 필연코 보시길 바랍니다. 용의 동인 생작이자 친구들에게 추천해줬을 때도 전부다 인증받는 영화 이기도 합니다.!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tegory: entertain
Blog Logo

므겨듀죠


Published

Image
므겨듀죠 의 잡학다식 블로그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고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