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Image
Article Image
read

목차

가격이 비싸다고 해서 좋은제품이라는 공식은 이때 없어져야 할 것 같아요. 아기섬유세제를 저렴하게 구매해서 원판 흔히 쓰고 있는데 애기엄마인 친구들한테 추천해주니 다들 좋다고 그러더라구요.

어디서 이런거 찾았냐고 ㅎ (인스타에서 보고 찾았다 이것듀라 ^^)

액체로 된 드럼세탁세제인데 흡사히 드럼만이 아니라 통돌이에 사용해도 되어서 활용성 좋을거고 손으로 애벌빨래 할 잠시 비누말고 요거 한컵으로 씻어주면 됐어요. 신랑 양말 같은것도 이걸로 애벌빨래하고 세탁기에 던져넣기 ㅋㅋㅋㅋ

맘스홀릭 세제 한통이랑 리필 패키지가 있더라구요. 총 3가지 제품이 있는데 가문 보세용 대박쓰.. 구성은 까닭 말고도 좀더 다양하니 홈페이지에서 보시구요 ~

아기섬유세제여서 표준 드럼세탁세제보다는 비쌀거라 생각했거든요. 애기꺼 아니면 쿠팡같은데서 한통에 9천원에도 사는데요 뭐..

근데 여긴 세개를 해도 만원이여.. 장난아니져 ㅋㅋㅋㅋ

성분이 별로여서 싸게 몹시 파는건가 오해를 할까비 말씀드리지만 성분을 확인하니 분명코 좋았어요.

‘PH7’ 의 중성세제였는데 아기섬유세제는 죽 중성으로 하니 이이 조건에도 맞고요. 저런 수치도 알게 해주고 성분이 뭐가 들어가는지도 내지 뭐가 그린등급이라서 괜찮은지도 상세히 볼 이운 있었어요.

드럼세탁세제는 가루일 상태 이어 풀어지지 않고 뭉쳐서 오비스비누 여전히 액체였고 드럼용/ 일반용 구분이 됐죠. 이젠 딱히 그런 것도 없잖아요. 대신에 시고로 액체형을 통돌이까지 쓸 행우 있도록 했으니까요. 넵, 이것도 과시 통돌이든 뭐든 상관하지 않고 사용할 행복 있다는 것 ~

용기없이 리필만 사도 괜찮아요. 요샌 입구도 다들 꼼꼼하게 만드니까요 ~

호위호 계량해야할지 몰라서 고민이라면.. 기저 거례 지그시 부어요 ㅋㅋㅋ

적당히 한 3초에서 5초정도 숫자를 세면 되구 섬유유연제의 우여곡절 맥시멈 표시가 되니까 그아래로 붓든 맥시먹을 채우든 하면 돼죠.

향나는게 좋아서 백날 맥시멈으로 ~~~

1500ml예요 어떤 통만 보면 양이 적은가 싶은데 만원데 3개입이었잖아요.

절대절대 작은 용량이 아니예요.

산양유와 코코넛이 들어갔다고 표시됐는데 산양유가 너무나 비싼 물체 아니예요? 피부에 좋은거라고 그러는데 안그래도 이즈음 애들 아토피니 뭐니 난리인데 옷감 관리도 잘하면 피부에 더욱 좋겠어요. 코코넛은 천연계면활성제라고 하니까 요것도 벼락 뚝 !

슬림한 용기라서 손목약해진 사람도 들기 어렵지 않고 다용도실에 쟁여두기에도 알맞아요.

투명한 뚜껑은 계량컵이 되는데 아까말했듯 굳이~~ 계량 안하고 기냥 들이부어요.

헹굼이 당각 되고 잔여감이 없다보니 구냥 써도 아무렇지 않더라구요.

드럼세탁세제로는 고농도인데 그래도 잔존감 없고 세탁하구 보송보송 !

섬유유연제도 그렇구 향이 좋아요. 진하고 거북스러운 느낌이 아니더라구요. 편안하구 향긋해서 기분이가 죠으다요 ㅎ

세트로 쟁이니 실용적인 아기섬유세제 ! 드럼세탁세제로도 통돌이용으로도 좋아요.

피부가 약한 아기들에게는 순한 성분인거니 안전함에 있어서도 더욱이 사용감에 있어서도 만족스럽답니다.

Category: life
Blog Logo

므겨듀죠


Published

Image
므겨듀죠 의 잡학다식 블로그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고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