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icle Image
Article Image
read

목차

사진 찍는 걸 좋아해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하나씩 올리고 블로그 지수 있는데, 돈버는 공략집의 곤팀장님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법에 대해 알려주는 영상을 재미있게 보았다.​​ ​ ​ 인스타그램 키우기_ 팔로워 늘리는 4가지 공략법 돈버는 공략집, 곤팀장

‘선팔맞팔해라’, ‘1일 1피드 올려라’ 등의 뻔한 내용들은 다 빼버리고, 어디서도 알려주지 않았던 알찬 내용들만 담았다(빠르게 인스타그램 키우기). ​ ​ 키콘텐츠 ​ 아무 SNS 채널에 진입할 때는, 상필 계열 채널의 성격을 파악해야 한다. 검색기반 네이버 블로그와는 다르게 인스타그램은 알고리즘 기반이다. 즉, 꾸준한 노력으로 키우는 게 아니라, 관련된 타깃들에게 자동 노출이 일어나는 순간부터 10배, 100배씩 성장이 가능하다. ​ ​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은 회사 내에서 ‘이렇게 하면 최적화가 됩니다’라고 발표한 상당히 한번도 없기 때문에, 수많은 케이스들로 미뤄 예상할 수명 밖에 없다. ‘어떻게 하면 알고리즘을 곧이어 이변 길운 있을까’. 내가 1,000개가 넘는 콘텐츠들을 발행하며 발견한 알고리즘 탑승의 정답은 즉 ‘키콘텐츠’이다.

​ ​ 우리는 콘텐츠를 발행할 때, 지속적으로 올릴 수 있는 무한대의 콘텐츠와 기를 모아 한방을 터뜨리는 키콘텐츠, 2가지를 몫몫이 지의 해야한다. 지속적인 콘텐츠는 내가 유령회원이 아니라는 걸 보여줘서 이탈을 막아주는 기능을 하고, 키콘텐츠는 한방에 계정을 떡상시킬 명맥 있는 기능을 한다. ​ ​ 예를 귀속하다 저의 3개의 콘텐츠는 평균보다 10배가 한결 십이분 터진 케이스다. 약략 이런식으로 10배정도 우극 높은 결과가 나온 걸 볼 행운 있다.

​ ​ 키콘텐츠를 좌우하는 건 급기 ‘저장(나중에 볼 만치 도움이 되는 콘텐츠)’과 ‘전달(남들에게 알리고 싶을 만치 도움이 되는 콘텐츠)’이다.

​ ​ 키콘텐츠 10개가 쌓이는 순간, 알고리즘은 우리 계정을 플랫폼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계정이라 판단하고 미친듯이 밀어주게 된다.

​ ​ 왜냐하면 하나의 피드를 만드는 시간에 5배~10배 차원 보다 투자해서 관련된 모든 정보들을 10장에 배치한다든지, 칼럼급의 장문의 글을 설명글에 심는다든지 해야한다(빠르게 키우려면).

​ ​

  1. 흡사히 활용해야 할 인스타 예능 7가지 ​ 첫째, 스토리 스토리는 24시간만 나의 팔로워들에게 보인 기극 삭제되기 때문에, 가볍게 보고 넘길 생목숨 있어 반복 효과를 줄 생령 있다.

​ ​ 둘째, GIF 이이 최종 사진을 꾸며주어야 한다. GIF라는 탭에 들어가면 각양각색 이모티콘들이 있지만, 나는 길미 중에서 하이라이트, 화살표, 클릭 3가지를 영당 활용한다. 이는 스토리에 구성된 여러가지 중에서도 ‘이게 과연 중요하다’라고 강조하는 역할을 한다.

​ ​ 모든 걸 모두 적용했을 시각 아래와 함께 클릭을 유도할 목숨 있는 이미지가 완성된다. 실제로 나는 인스타그램에서는 상업성을 배제하기 위해 평판 손 하나만으로 광고를 하는 편이다. ​ ​ 셋째, 태그 태그는 상대방을 의미 탭에서 호출할 고갱이 있기 때문에, 확산이 일어날 요행 있는 부군 중요한 요소다.

​ ​ 넷째, 공동작업

공동작업은 상대방이 수락시 양쪽 피드에 게시물이 쌓이기 때문에, 타깃이 겹친다면 수많은 팔로워들을 유입시킬 행우 있는 방법이다.

​ ​ 다섯째, 설명글​ 짧은 그리도 이윤 계정이 뭐하는 곳인지를 확실하게 보여줄 삶 있어야 한다.

​ ​ 여섯째, 사연 하이라이트

스토리에 올렸다가 사라진 것을 시중 볼 수명 있게 옮기는 기능이다. 이걸 보는 사람이 별로 많지는 않은 것 같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없을 애원 허전하고 비전문적으로 보일 생목숨 있기 왜냐하면 내내 깔아두면 이득을 볼 명 있다.

​ ​ 일곱번째, 프로필 링크

유입된 사람들이 피드만 보고 나가는 게 아니라, 다른 무언가의 액션을 할 행운 있도록 장치를 마련해야 한다. 인스타그램은 1개의 링크만 올릴 생목숨 있도록 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인포링크라는 사이트에서 1개의 링크에 여러개의 외부링크를 넣어 활용하고 있다. ​ ​

  1. 찐팬력 강화하는 2가지 소통비법 ​ 첫째, 구담 내지 피드를 발행한 순서가 아닌 상호작용이 활발한 사람의 것들을 종전 보여준다. 그렇기 그렇게 DM과 댓글을 통해서 나의 콘텐츠에 관심있는 사람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최소 30명 정도의 군단을 만들어야 한다.

​ ​ 만약에 이 작업을 염절 어려울 정도로 귀찮은 분들이라면, 최소한 흠사 3분 정도만 투자해서 나에게 온 DM, 댓글에는 어김없이 답신, 답글을 보내라.

​ ​ 두번째, 24시간만 노출될 운 있는 스토리라는 기능을 통해 컨셉과 관련된 일상을 공유하며 사람냄새가 나도록 해야한다.

​ ​

  1. 떼돈 벌기 위해서 해야할 1가지

​ 인스타그램을 설득의 수단으로 사용하기에는 입담 부족하다. 사진은 글과 영상보다 구매에 대한 니즈를 증폭시키는 데 영향력이 썩 약한 편이다. 그렇기 그렇게 블로그, 유튜브와 비교했을 형편 구매전환률이 더 낮을 행운 밖에 없다. ​ ​ 흡사히 판매할 아이템부터 정하라. 양반 쉽고 빠르게 무자본창업을 할 호운 있는 ‘모임 수익화’나 ‘책 광고대행사’ 또 과거에 소개했었던 ‘유튜브 편집회사’ 등.

​ ​ 일단 뭘 팔지부터 정해야 그에 맞는 타깃, 콘텐트, 해시태그 등을 전략적으로 계획할 수가 있다. 이를 생각하고 시작하는 것과 아닌 건 하늘과 땅덩어리 당신 이상의 속도차이를 발생시킨다.

​​ ​ 글을 마치며 금리 영상을 찍을 때만 해도 곤팀장님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5천명 전경 되었는데, 막 확인해보니 1.8만명이 되어있다. 사항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는 데 효과가 있는 방법인가보다. ​ ​ 블로그든 인스타든 무작정 하는 것보다는 어떻게 하면 잘 할 이운 있을지 생각하면서 하면 가일층 더욱 빠르게 성장하는 것 같다(자청님이 알려주신 블로그 검색 상징 잘되는 법: 기간 키워드를 정하고 제목과 본문에 다섯 순번 사용한다). ​ ​ 현재는 요냥조냥 생식 사진들을 찍고 올리는 정도로만 인스타그램을 활용하고 있는데, 더욱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면서 분위기 사진들을 알리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저와 인스타그램 노우 하실분?ㅎㅎ​ ​ ​ 팔로워 127명, 팔로잉 94명, 게시물 18개 - 양반장(@specially119)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instagram.com ​ ​ ​ ​ ​ ​​ ​ ​ ​

<함께 보면="" 좋은글=""> ​ 사진 매번 찍는법, 스마트폰 사진반 강의후기 나는 놀러다니면서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데, 찍은 사진들을 보면 내가 표현하고자 하는 느낌이 주로 전... m.blog.naver.com ​ 평범한 사람이 나를 파는 전략, 오케팅 오케팅(Oketing)이란 알파벳 O와 Marketing의 합성어로, O자 형태로 순환해서 뭐든지 'OK!&#x27... m.blog.naver.com ​ ​ ​ ​ ​ ​ ​ ​​ ​
Category: life
Blog Logo

므겨듀죠


Published

Image
용감한사자의 블로그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고 있고,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홈으로 이동